생활경제 >

자녀와 함께… 안전한 '호캉스' 패키지로 즐기세요

여름철 가족 투숙객 겨냥 패키지
롯데호텔 5개점 '썸머 키즈 데이'
벨레다 '웰컴 베이비세트' 특전 제공
인터컨티넨탈 코엑스'키즈 딜라이트'
안심 키즈 콘셉트룸과 인룸 조식 포함

자녀와 함께… 안전한 '호캉스' 패키지로 즐기세요
롯데호텔 제주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 입장권이 포함된 키즈 패키지를 선보였다. 롯데호텔 제주 제공
자녀와 여름휴가를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주요 호텔에서는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은 5개 지점에서 시그니처 곰인형 롯데호텔 베어가 포함된 '키즈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썸머 키즈 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1인)과 100년 전통의 스위스 천연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의 웰컴 베이비 세트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키즈 전용 어메니티인 웰컴 베이비 세트는 베이비 샴푸&바디워시, 바디오일과 미니 세트(페이스크림, 치약, 바디오일, 바디크림)로 구성됐다.

추가 특전도 호텔별로 특색 있게 구성됐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3인, 어린이용 배스로브 1개와 5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 소인 입장권 1매, 피트니스 클럽 3인 이용권, 물놀이 필수 아이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와 '카페 해온'의 여름 스페셜 메뉴가 추가로 제공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멀리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없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도서로 꾸며진 안심 키즈 콘셉트룸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즐기는 인룸 패밀리 조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안심 키즈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온 가족이 투숙하기에 여유롭고,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 특별 방역과 객실 내 물품에 대한 개별 정비에 신경 써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해 비치된 다양한 장난감과 도서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서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명(만 12세 미만)까지 포함된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객실에 입실 시 과일과 와인 등 웰컴 어메니티가 준비되며,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인 '슈슈앤쎄씨'의 어린이용 뷰티 기프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선보이는 '그랜드 서머'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만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