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NBA, 꾸안꾸 스타일의 ‘플레이(PLAY) 라인’ 선봬

NBA, 꾸안꾸 스타일의 ‘플레이(PLAY) 라인’ 선봬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고 가벼운 외출이 일상화됨에 따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패션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NBA가 편안한 스타일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내세운 ‘플레이(PLAY) 라인’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후드 집업, 맨투맨, 조거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플레이 라인’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NBA가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플레이 라인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가미한 깔끔한 디자인과 보온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일상복과 외출복으로 폭넓게 활용할 있어 주목된다.

플레이 라인의 주력 아이템 중 ‘플리스 후드 집업’과 ‘플리스 모크넥 집업’은 톡톡한 두께감의 플리스 원단으로 제작되어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 데일리 아우터로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트렌디한 루즈핏으로 소매와 밑단에 엘라스틱 밴드로 마감이 되어있어 각자의 체형과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활용도 만점의 맨투맨 제품들도 선보인다.
‘메리노울 맨투맨’은 고급 소재인 메리노 울 성분이 함유된 원사를 사용해 한층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블랙, 챠콜, 블루, 오트밀, 인디안 핑크 등 5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이너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포근한 느낌의 양면 플리스 원단으로 제작된 ‘플리스 맨투맨’은 보드랍고 따뜻한 착용감으로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착용하기 제격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