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사계절 야외 온수풀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시티가 신축년을 맞아 한 해의 희망찬 시작을 기원하는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박부터 3박까지 연박 할인과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은 한정 특가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1박 상품 ‘소(牛) 해피 한 밤’ 패키지는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혜택들을 20만 원 대에 누릴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도 제공한다.
2박 또는 3박 연박 상품인 ‘소(牛) 해피 두 밤’과 ‘소(牛) 해피 세 밤’ 패키지는 2박 시 1박 50% 할인, 3박 시 1박이 무료인 2+1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사우나 1회 이용, 온더플레이트 조식 30% 할인 혜택을 더해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패키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소(牛) 해피 한 밤’ 패키지는 2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3만 원부터다(VAT 별도). ‘소(牛) 해피 두 밤’ 패키지는 2월 25일까지, ‘소(牛) 해피 세 밤’ 패키지는 2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전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평일에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주중 한정 식음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평일 런치 이용객을 위한 ‘트리플 해피니스’ 이벤트를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3인 고객 이용 시 1명이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는 3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월~금, 공휴일 제외).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오는 2월 25일까지 무료 음료 혜택을 제공하는 ‘라운지 기빙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이내 지정 메뉴 중 1개를 주문하면 소프트 드링크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는 선택 메뉴에 따라 병맥주 1병 또는 2병을 제공한다(월~목, 공휴일 제외).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