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피코크·스무디킹도 집에서' 이마트24, 요기요와 업무협약

'피코크·스무디킹도 집에서' 이마트24, 요기요와 업무협약
이마트24는 18일 서울 서초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요기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왼쪽)과 이마트24 강인석 운영기획담당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이마트24의 도시락, 피코크, 스무디킹 음료를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MOU)에서 이마트24와 배달 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전국 1500개 매장으로 확대 △양사 고객을 위한 마케팅 진행 △차별화된 배달 전용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이마트24 강인석 운영기획담당 상무, 김재윤 팀장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업무 협약을 통해 요기요 내에 입점 된 이마트24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제공, 도시락, 피코크, 스무디킹 음료, 초저가 민생시리즈 등 이마트24의 차별화된 상품을 고객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배달 전용상품 개발, 프로모션 진행 등 양사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긴밀한 상호 협력을 해 나갈 예정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요기요와 함께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사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마트24의 차별화 상품과 요기요의 배달서비스에 대한 노하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