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NBA키즈, '베이비-토들러' 라인 런칭

NBA키즈, '베이비-토들러' 라인 런칭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NBA키즈가 생명의 계절 봄을 맞아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NBA키즈의 '베이비-토들러' 라인은 0세부터 2세를 위한 베이비 라인과 3세부터 4세 아이들을 위한 토들러 라인으로 구성됐다.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스포티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이비 라인의 바디수트, 턱받이, 헤어밴드 등을 포함해, 토들러 라인의 티셔츠와 반바지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베이비 라인의 바디수트 세트가 주목된다. 주력 상품 중 'NBA 컬러블록 우주복 바디수트 턱받이 세트'는 반다나 스타일의 턱받이와 우주복이 세트로 구성됐다. NBA 유니폼을 모티브로 기획됐으며,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턱받이와 함께 착용하면 느바 베이비의 느낌을 살려 더욱 깜찍하게 코디를 할 수 있다.

NBA 팀 로고가 반영된 '시카고 불스 팀 플레이어 바디수트 턱받이 세트'와 여아를 위한 깜찍한 헤어밴드와 볼륨 퍼프 소매 원피스 바디수트가 세트로 이루어진 'LA 레이커스 팀 여아 원피스 바디수트 헤어밴드 세트'도 출산 선물 및 아기 돌 선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토들러 라인도 NBA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담았다. 'NBA 토들러 래글런 티셔츠 반바지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래글런 티셔츠와 바지가 세트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언제 어디서나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BA키즈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토들러 라인은 세상에 태어난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키즈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NBA키즈만의 스포티함과 경쾌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신규 라인 상품들과 함께 봄을 맞이한 내 아이, 조카, 손주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