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유채꽃 /사진=인터파크투어
[파이낸셜뉴스] 인터파크투어가 7일 단 하루,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이번 인생날 여행편에서는 100원대 전시 입장권, 1000원대 제주도 항공권 뿐만 아니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특가 상품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간대별로 준비한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최대 92% 할인된 △티웨이항공 김포-제주 항공권(1700원~), 최대 50% 할인에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하는 △웨스틴 조선 호텔 서울(9만9000원~), 최대 99% 할인된 △STREET NOISE 전시 입장권(100원), 최대 50% 할인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9만9000원~), 최대 49% 할인된 △롯데호텔 서울(9만9000원~), △코엑스 아쿠아리움(9900원~) 등이 있다.
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룸 등을 구비한 전국 호텔과 리조트도 선보인다. 완구를 제공하는 ‘더 블룸비스타’, 키즈잼 패키지 특가로 준비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키즈스위트룸에 카카오컬러링북을 제공하는 ‘라마다 인천 호텔’을 비롯해 다양한 숙소를 특가에 준비했다.
4월의 ‘인생 브랜드’로 전국 한화 리조트 상품을 인터파크투어 단독 특가에 제공하고, ‘인생 핫플레이스’로 강원/울릉/독도를 엄선해 관련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인생 여행지원금으로 최대 3만8000원의 할인쿠폰도 있다.
하와이 쿠알로아 랜치 /사진=인터파크투어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다시찾는 해외호텔’ 시리즈로 하와이를 선정, 체크인 7일 전까지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한 하와이 호텔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일정 일수 이상 연박 시 1박 무료 투숙을 제공하는 혜택 뿐만 아니라 클럽라운지 등 특전도 제공한다. 호텔은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각 호텔별 할인율 및 혜택은 상이하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프린스 와이키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힐튼 와이키키 비치’, ‘카힐라 호텔&리조트’,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 등 다양한 인기 호텔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다시 찾는 하와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