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혜은이 " 100억 빚 갚으려 사촌 김승미 父 집 팔아 처분…항상 죄책감"

혜은이 " 100억 빚 갚으려 사촌 김승미 父 집 팔아 처분…항상 죄책감"
혜은이/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캡처©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혜은이(본명 김승주)가 사촌 김승미에 대한 죄책감을 털어놨다.

혜은이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 출연했다. 이날 혜은이는 서울패밀리로 활동한 가수 김승미를 초대했다. 김승미는 혜은이의 사촌 동생으로, 막내 작은 아버지의 딸이기도 했다.


혜은이는 앞선 '같이 삽시다3' 촬영에서 "100억의 빚이 있는데, 그 당시 작은 아버지 집까지 팔아 처분했었다"며 "내 집은 못 사더라도 작은 아버지 집은 사드리는 것이 내 삶의 목표다"라고 밝혔던 바.

박원숙은 김승미의 등장에 "두 사람은 채무 관계가 있는 것이네"라고 물었고, 혜은이는 "빚은 조금씩 상환하고 있지만, 돈 문제가 아니라 나는 항상 죄책감을 갖고 살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승미는 "우리는 가족 아니냐"며 "우리 아버지도 그랬다, 가족의 일이니 감수해야 할 일이라고"라고 다독였다. 그러면서 "그 당시 우리 자식들이 누구 하나 집까지 판 것에 대해 토를 달지 않았다"며 "혜은이가 그간 고생스러운 삶을 살지 않았나, 마음의 짐을 갖고 있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