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건강의 ‘속눈썹 영양제 자라다’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은 한국소비자 연구협회에서 발전 가능성이 높고 서비스 질을 높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며 소비 수준을 향상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것이다.
‘속눈썹 영양제 자라다’ 관계자는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수상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앞으로 소비자가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해 안전성 높은 성분이 사용되었다. 특히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이 모두 배제되어 예민한 눈 주변에 사용해도 부담이 적고, 10대, 임산부 등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내에는 하이드롤라이즈드단백질 5종, 펩타이드 4종, 아미노산 17종 등 다양한 성분이 사용되었고 화학성분이나 문제가 될 수 있는 성분은 일체 함유되지 않았다. 이에 속눈썹과 그 모근 건강 관리를 원하거나 약해진 속눈썹에 영향 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속눈썹 영양제 자라다’는 마스카라처럼 속눈썹 뿌리에서부터 위로 발라주면 되고, 눈을 감았을 때 아래 방향으로 빗어주면 된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사용하면 되고 속눈썹 외 헤어라인, 눈썹 등 모근 영양이 필요한 부분에 꾸준히 사용하면 된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