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구호, 한남점서 '플랜트 소사이어티 1'과 협업 전시

구호, 한남점서 '플랜트 소사이어티 1'과 협업 전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식물 콘텐츠 브랜드 '플랜트 소사이어티 1'과 협업 전시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은 식물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물을 제안하는 콘텐츠 브랜드다. 소장가치 있는 식물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식물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 및 전시한다.

구호와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은 이번 협업 전시의 컨셉을 '플로리다 프로젝트!'로 정했다.

여름철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 플로리다의 무드를 살리고자 블루, 민트 등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의 대표 관엽식물 '플로리다 뷰티 그린'과 '플로리다 뷰티 바리에가타'가 심어진 화분 50여 개를 매장 곳곳에 진열했다.

'일상 속 여유로운 휴식'을 표현한 구호의 올 여름 리조트 컬렉션과 어우러져 시원하고 푸릇푸릇한 휴양지를 떠오르도록 했다. 또 이번 협업의 컨셉을 담아 제작한 키링과 '플로리다 뷰티 그린'이 심어진 화분을 판매한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매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구호가 올해는 식물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제안하는 '플랜트 소사이어티 1'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답답한 일상과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잠시나마 플로리다로 바캉스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