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이찬원, ‘편의점’서 훈남 알바생에서 앵커로 ‘깜짝 변신’

이찬원, ‘편의점’서 훈남 알바생에서 앵커로 ‘깜짝 변신’
이찬원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뉴에라프로젝트

[파이낸셜뉴스] 가수 이찬원이 신곡을 일부 공개했다. 이찬원은 24일 낮 12시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편의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찬원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이찬원은 손으로 턱을 괴고 손님을 기다리거나 활기찬 모습으로 편의점 내부를 청소하며 ‘훈남 알바생’으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티저 영상을 통해 ‘편의점’ 가사가 일부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가수, 앵커,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하며 특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목소리로 “홀로 가는 내 인생 위로하네. 우리 동네 편의점”이라며 노래를 불렀다.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지난 2020년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되는 정식 신보이다.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 오직 정통 트로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쾌하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우리네 인생사를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해학의 미를 느낄 수 있다.

또 26일 오후 7시에는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공식 V LIVE 채널에서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1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깜찍하고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편의점’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찬원은 공개된 첫 번째 오피셜 포토처럼 커버 이미지에서도 편의점 알바생 콘셉트로 등장했다. 양손으로 얼굴에 꽃받침을 한 채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