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
[파이낸셜뉴스] 인터파크투어가 국내숙박 할인쿠폰 지급, 아이패드 경품 증정 등 특급 혜택으로 연말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사로잡는다.
우선 오는 12월 23일까지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을 오픈, 전국 리조트·호텔·펜션 예약 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7만원 초과 숙박 시 3만원 할인쿠폰, 7만원 이하 숙박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당일 물량 소진시까지 발급 가능하다. 여기에 인터파크투어 고객을 위한 단독 혜택으로 중복 할인쿠폰 지급, 카드사 및 간편결제 혜택 등으로 최대 2만원 중복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숙박대전 쿠폰으로 국내숙박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결제금액의 5%를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최대 10만원 아이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숙박대전이 종료된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 최대 6만5000원 상당 국내숙박 쿠폰팩도 지급한다.
인터파크투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전국 지역 특화 여행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테마여행 전상품을 30% 추가 할인해주고, 대표 상품은 1+1으로 예약 가능하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울산 역사여행, 담양 소쇄원여행, 포항 요트투어, 공주 감성여행 등 4개 상품의 경우 해당 여행지로 갈 수 있는 버스를 무료 지원한다.
인터파크투어 테마여행 10선 기획전 페이지 공유와 함께 테마여행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2개 이상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6세대 미니,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1만원 기프트카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