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스타필드에 찾아온 '각양각색' 크리스마스 트리

스타필드에 찾아온 '각양각색' 크리스마스 트리
스타필드 하남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에 찾아온 '각양각색' 크리스마스 트리
스타필드 안성에 설치된 포켓몬 트리.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대형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 등 다양한 취향을 담은 각양각색의 트리를 설치하고,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의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고객들의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황금빛 초대형 트리 ‘골드 트리’를 선보인다. 16m 초대형 골드 트리 주위로 대형 아치, 별, 램프 등 다양한 금빛 조형물을 함께 전시해 사우스 아트리움 전체를 부드러운 금빛으로 물들여 포근하고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레고 마니아라면 스타필드 고양을 방문해보자. 다양한 레고 제품과 오너먼트로 장식한 28층의 6m 황금빛 대형 트리가 눈을 사로잡는다. 레고 트리가 조금씩 회전하면서 오르골 캐럴 곡이 흘러나와 보는 이의 마음을 동심으로 따뜻하게 물들인다. 또한 ‘레고 크리스마스 팩토리’ 콘셉트로, 컨베이어벨트에서 나오는 레고를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브릭 체험존이 마련돼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한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는 포켓몬으로 꾸민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했다. 피카츄, 이브이, 푸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마치 만화 속에 들어온 듯한 유쾌하고 명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스타필드 안성은 170여 개의 몬스터볼로 꾸민 10m 대형 트리와 4개의 대형 포켓몬 스노우볼 등을 설치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즐겁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인 다이닝부터 프라이빗 스파까지 다양한 취향을 큐레이션해 강남 오피스 타운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킨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 ‘더 샵스 앳 센터필드’도 황금빛으로 우아하게 반짝이는 골드 트리를 준비했다. 이스트 지하 1층과 웨스트 1층 로비 총 2곳에서 오피스 입주자는 물론, 조선 팰리스 투숙객, 센터필드 방문객들을 환하게 맞이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선물한다.

아울러 스타필드와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지점별로 크리스마스 트리 및 포토존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와 음료, 디저트, 엔터테인먼트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신세계프라퍼티는 ‘러브 투게더(Love Together)’를 테마로,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할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