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온라인 단독 판매하는 스타벅스 홀케이크
[파이낸셜뉴스] 신세계 SSG닷컴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스타벅스 시즌 상품을 온라인 단독 판매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프로모션을 연달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SSG닷컴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초콜릿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이날부터 온라인 판매에 본격 돌입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벨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노이하우스'의 히스토리 콜렉션을 이날 오전 9시부터 15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길리안 '벨지안' '고디바' 등 수입 브랜드 초콜릿을 2개 이상 구매하면 20%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같은 날부터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인기 제과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몰과 새벽배송몰에서 판매하는 롯데제과, 네슬레, 매일유업, 한국마즈 등 9개 회사의 상품은 브랜드별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 또는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트레이더스몰에서 판매하는 롯데제과 상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2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닷컴은 오는 4일 오전 7시부터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러브어스(Love us, earth) 초콜릿포켓백'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동시 출시한다. 6000개 한정 수량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식물 기반 초콜릿'과 재생 원사로 만든 '업사이클링 미니 크로스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 3900원이다.
시즌 상품 온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SSG닷컴에서 스타벅스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SG머니 50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스타벅스 홀케이크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와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명품, 잡화 등을 한데 모은 '기프트 포 러브 위크' 행사도 오는 7~13일 연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명품, 잡화, 쥬얼리 등의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종 세트'를 발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할인 금액은 7만원이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나와 가족을 위한 선물이 새로운 밸런타인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통해 선물하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