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힐튼 서울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가 '비 마이 데이지(BEE MY DAISY)' 애프터눈 티 세트를 다음달 1일부터 선보인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제공.
밀레니엄 힐튼 서울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가 다가오는 따스한 노란빛 봄의 향연으로 가득한 ‘비 마이 데이지(Bee My Daisy)’ 애프터눈 티를 3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비 마이 데이지 애프터눈 티는 황금빛으로 일렁이는 데이지 들판과 봄꽃을 찾아 떠나는 꿀벌의 비행에서 영감을 받아 애프터눈 티 테마를 데이지와 꿀벌로 선정, 봄의 포근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다채로운 티 푸드를 세심하게 준비했다. 이에, ‘비 마이 데이지 애프터눈 티는 꿀향이 가미된 허니 무스 케이크부터 망고, 골든 키위, 레몬 등 노란빛 과일을 활용한 달콤한 디저트는 물론, 캐비어가 올라간 망고 카나페, 스모크 연어롤, 단호박과 소시지로 채운 볼로방 등 다채로운 세이보리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비 마이 데이지 애프터눈 티’는 국내 여성 고객에게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G생활건강에서 운영하는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페탈’ 프래그런스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다.
데이지 오 쏘 인텐스 향수는 본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디자인의 보틀과 은은하고 프레쉬한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이를 기념하여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비 마이 데이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현장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마크제이콥스 네이버 스토어 접속 후 ‘찜하기’ 클릭 및 애프터눈 티 이용 인증 이미지를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하면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페탈(20ml) 을 선착순 한정으로 현장에서 바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비 마이 데이지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실란트로 델리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