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슬립 2022 S/S 시즌 신상품 '밀크티'. 웰크론 제공
[파이낸셜뉴스] 웰크론의 온라인 전용 알러지케어 침구 브랜드 '퓨어슬립'이 22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고 자사을 통해 프로모션 활동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퓨어슬립은 웰크론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2030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온라인 유통 전용 침구 브랜드다. 젊고 신선한 감각의 디자인과 함께 웰크론몰 웹과 모바일 앱을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주목 받고 있다.
이달 웰크론몰을 통해 첫 출시된 퓨어슬립 22 S/S 대표 신상품은 푸근한 베이커리를 컨셉으로 한 △크로플 △프라페 △밀크티 등 3종이다.
감성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크로플은 다양한 홈 스타일링 취향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캐주얼한 깅엄체크 패턴에 그린톤을 가미한 베이지컬러를 매치했다. 직선 형태의 누빔처리로 솜을 탄탄하게 고정했기 때문에 이불솜을 추가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퓨어슬립 '밀크티'는 부드러운 우유를 연상케 하는 포근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실버 그레이 톤을 베이스로 한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다.
'프라페'는 아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능성 침구다.
퓨어슬립의 기능성 침구에는 웰크론의 고기능성 웰로쉬 원단이 적용돼 통기성과 흡습성은 살리고, 집먼지진드기와 먼지는 방지해 더욱 건강한 수면환경을 만들 수 있다.
웰크론몰 관계자는 "퓨어슬립은 자사 오프라인 유통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이커머스 시장의 주요 고객인 2030 소비층을 겨냥한 젊은 감각의 침구 브랜드"라며 "단순 소비행위를 넘어 '소통'을 지향하는 젊은 세대의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고려해 웰크론몰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각종 부가 콘텐츠로 풍부한 구매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몰은퓨어슬립 베이커리 시리즈 런칭을 기념해 신상품을 50% 할인하고, 퓨어슬립 브랜드 전용 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