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어부산, 3년 연속 ‘부산 브랜드 페스타’ 참여

에어부산, 3년 연속 ‘부산 브랜드 페스타’ 참여
지난해 열린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가한 에어부산 부스 모습./제공=에어부산

[파이낸셜뉴스] 에어부산이 지역민 소비 촉진을 유도하는 행사인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3년 연속 동참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

에어부산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여해 선물 항공권과 에어부산 로고 상품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선 전용으로 판매하고 있는 선물 항공권은 성수기가 아닌 주중에만 사용 가능한 주중권과 주중, 주말, 성수기 상관없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권으로 나뉜다.

부산 브랜드 페스타 현장에선 이벤트 할인율을 적용해 선물 항공권을 판매한다. 주중권과 프리미엄권은 각각 정상가 대비 27%, 16% 할인된 금액으로 4만원과 8만원에 판매된다. 수량은 하루에 권종별 각 100매씩이다. 이벤트 할인율이 적용된 선물 항공권이 모두 소진되더라도 현장에서는 정상가보다 5000원 저렴한 금액으로 주중권은 5만원, 프리미엄권은 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물 항공권 금액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이다. 예약은 에어부산 예약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일반 항공권 같은 경우에는 예약 변경 시 수수료가 부과되지만 선물 항공권은 횟수에 상관없이 출발 20분전까지 무료로 예약 변경이 가능하다.
유효기간과 탑승 기한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에어부산은 또 온라인 로고 상품 판매몰인 샵에어부산과 항공기 안에서만 구매 가능한 로고 상품을 현장에서 최대 33%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행사 방문객은 모형 항공기, 비행기·카운터 블록, 슬리퍼&트래블 파우치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에어부산 로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