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이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플래시 세일’을 5일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제주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예약 기간은 8월 25일부터 29일까지이다. 투숙 기간은 8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으로 하얏트 월드 회원은 최대 25%, 비회원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주요 관광 거점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들은 각 호텔만의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을왕리 해수욕장, 무의도, 마시안 갯벌 등 서해 유명 관광지가 호텔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주말 여행 장소로 인기가 많다. 또한 호텔에서 3분 거리에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하고 있어 이색적인 공항 전망과 해외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레임을 선사한다. 넓은 객실과 영종도의 탁 트인 전망이 시원한 개방감을 주며 특히 객실에서 감상하는 서해안의 낙조는 인천 여행의 낭만을 더해준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여유로운 물놀이도 가능하다. 남산 자락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객실의 통유리창을 통해 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 풍경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단풍놀이 명소이다. 또한 선선한 가을 공기를 마시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남산 공원 산책 코스가 호텔 정문에서부터 이어져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힌다. 제주 국제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약 20평부터 시작하는 넓은 객실과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탁 트인 제주 바다와 웅장한 한라산의 파노라믹 뷰를 자랑한다. 또한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온수풀 야외 인피니티 수영장에서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류 셰프들이 운영하는 14개의 글로벌 레스토랑은 호캉스의 정점이 될 것이다.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모던 일식 다이닝 바 유메야마,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그랜드 키친 뷔페 등 다채로운 개성의 레스토랑이 미식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근 35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전 객실 업그레이드를 완료해 더욱 쾌적한 스테이케이션을 선사한다. 나무, 화강암 등 자연 소재의 유니크한 장점을 살린 인테리어로 도심 속 오아시스에 온 듯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객실 전면 통유리창으로 낭만적인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넓은 스파풍의 욕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이 제격이다. 객실에 들어서면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이 눈앞에 펼쳐져 낭만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몸과 마음에 평온을 선사하는 스파,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수영장,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사우나, 최신식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한국의 전통적인 미학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객실, 각기 다른 3개의 콘셉트를 아우른 트렌디한 조각보 레스토랑, 그리고 웰니스 공간을 갖추어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압구정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며, 신사동부터 청담동에 이르기까지 백화점과 다양한 브랜드 숍, 맛집 등을 다양하게 탐방하며 시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