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야옹이♥전선욱, 신혼여행 영상 대방출…"비키니 입은 만찢女"

야옹이♥전선욱, 신혼여행 영상 대방출…"비키니 입은 만찢女"
전선욱 작가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야옹이 작가의 남편 전선욱이 태국에서의 신혼여행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전선욱 작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혼여행 와서 수영하고 놀기…(엄청난 수영실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전선욱 작가는 야옹이 작가와 신혼여행 중인 럭셔리한 풀빌라 숙소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야옹이 작가는 튜브에 들어가 풀장에서 퍼덕퍼덕하며 귀여운 모습으로 수영을 하고 있다.

이를 본 전선욱은 "너무 귀엽다. 발 동작이 이상하다"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야옹이 작가는 변함없는 미모와 함께 웹툰을 뚫고 나온 듯한 완벽한 수영복 핏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무엇보다 신혼의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부러워요. 멋지고 예쁜 부부", "그림 같은 비주얼. 내 로망 같은 둘", "착한 일도 많이 하는 예쁜 사람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지난 2018년 웹툰 '여신강림'으로 데뷔해 작품뿐만 아니라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지난해 싱글맘이라고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았으며, 공개 열애를 하던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과 최근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