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부산패션비즈센터 활성화 온·오프라인 이벤트

부산패션비즈센터 활성화 온·오프라인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부산패션비즈센터(센터장 김용)은 28일부터 오는 6월 28일까지 센터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행사를 갖는고 27일 밝혔다.

부산패션비즈센터는 지역 섬유패션산업 지원시설이다. 연면적 7677㎡,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지난해 3월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 센터에는 섬유·패션산업 원스톱 지원을 위한 입주공간, 교육장, 스튜디오, 패션쇼룸, 패션 컨벤션홀(패션쇼장)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센터는 수시 대관 모집과 제조지원실 이용, 샘플 제조를 지원하고 있다. 다음달 '패션 실무를 위한 평면패턴 기초 과정'과 '2023 디지털기반 섬유패션 아카데미 22기 교육'이 개설된다.

이밖에 부산패브릭메이커랩 사업과 지역 패션기업, 단체를 지원하는 클러스터 구축, 다양한 지원·교육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부산패션비즈센터 김 센터장은 "지역 섬유패션 관련 기업이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센터 활성화에 박차를 가해 부산이 섬유패션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온라인 참여 방법은 부산패션비즈센터 계정을 팔로우해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오프라인 설문조사는 범일동에 위치한 패션비즈센터와 현대백화점, 시내 주요 장소에서 실시한다. 해당 장소에서 QR코드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홍보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