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경기도, '2023년 도쿄게임쇼' 한국공동관 참가기업 모집

6월 2일까지, 참가기업에 참가비용, 비즈매칭, 기업홍보 등 지원

경기도, '2023년 도쿄게임쇼' 한국공동관 참가기업 모집
【파이낸셜뉴스 수원=장충식 기자】 경기도는 '2023년 도쿄게임쇼' 한국공동관 참여기업을 오는 6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 게임 해외 진출 판로지원 사업은 경기도 내 게임사의 해외시장 진출과 해외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해외 게임쇼 참가 지원 형태로 진행된다.

올해는 아시아 시장을 중점으로 도쿄게임쇼와 태국게임쇼에 참가할 게임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도쿄게임쇼는 오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며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약을 통해 한국공동관을 운영한다.

지원 대상은 도내 본사가 소재하고 게임 제작이 완료됐거나 제작 완료가 임박한 게임을 보유한 기업이다.

최종 선발된 참여기업은 전시회 공동관 내 기업별 부스 제공, 비즈 매칭, 기업홍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쿄게임쇼 참가기업은 총 6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며, 심사는 1차 서류심사 후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된다.

도는 게임 콘텐츠의 우수성 및 경쟁력, 기업역량,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 등을 중점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6월 2일까지 전자우편 제출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누리집 내 사업공고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