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슬기로운 앱테크 생활, 핀다에서"...'신용퀴즈 어워즈' 참여해 2주간 퀴즈 풀면 현금보상 쏟아진다

랭킹 톱 10 달성 시 최대 3만원
3회 이상 퀴즈 푼 1500명 추첨해 네이버포인트 1000원 지급도

"슬기로운 앱테크 생활, 핀다에서"...'신용퀴즈 어워즈' 참여해 2주간 퀴즈 풀면 현금보상 쏟아진다
대출 중개·관리 핀테크 기업 핀다(공동대표 이혜민·박홍민)가 오늘부터 오는 26일까지 핀다 앱에서 ‘신용퀴즈 어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핀다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출 중개·관리 핀테크 기업 핀다가 ‘신용퀴즈 어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용퀴즈 어워즈는 앱테크의 일환으로 신용관리 활용법, 신용점수 올리는 법 등 매일 신용관리에 관한 퀴즈를 풀고 현금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시즌 1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핀다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고른 뒤 매일 밤 자정에 열리는 신용퀴즈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1문제씩 풀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최종 순위 10위권 내에 진입한 사용자에게는 △1~3위 각 3만원 △4~10위 각 1만원이 지급된다. 순위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3회 이상 퀴즈를 푼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0명에게는 네이버포인트 1000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핀다 관계자는 "참여만 해도 주어지는 보너스 점수가 문제의 정답을 맞히고 얻는 점수보다 월등히 높은 만큼, 연속으로 문제를 풀수록 상위권 진입이 유리해진다"며 "10위권 내 진입을 노리고 있다면, 하루라도 빠짐 없이 핀다 앱에서 신용퀴즈를 풀어야 한다"고 독려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