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X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
[파이낸셜뉴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마뗑킴'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14일 마뗑킴에 투자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에 따르면 이번 마뗑킴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마뗑킴의 감성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소재인 메탈, 데님, 니트를 마뗑킴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해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마뗑킴의 상징인 메탈 플레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매트한 마감 처리를 프린트로 구현해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마뗑킴은 자유롭고 러프한 정체성을 기반으로 내추럴한 핏과 유니크한 디테일 등 브랜드 개성을 살려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지난 10월 일본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런 행렬은 물론, 12일 만에 매출액 5억 원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15일 마뗑킴 공식 온라인몰, 하우스바이 쇼룸, 마뗑킴 일본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국내 6곳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및 온라인몰, CASETiFY Co-Lab 앱에서 출시된다. 최신 아이폰 케이스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 월렛,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