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SG닷컴이 골프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 당일 출발 익일 배송이 가능한 '쓱1DAY배송' 상품들을 전면 배치하는 한편, 인기 브랜드 골프 용품을 '선물하기'로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추천 선물 코너를 별도로 구성했다.
27일 SSG닷컴에 따르면 골프 전문관을 리뉴얼한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한다. 골프가 전연령층을 아우르는 인기 스포츠로 자리잡은 만큼 기존 백화점 상품에 한정되어 있던 전문관 상품군을 다양화해 '골퍼들의 성지'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전문관 안에 '당장 라운딩에 필요하다면?'이라는 명칭의 탭을 새로 만들어 당일출발 익일배송이 가능한 '쓱1DAY배송' 상품들을 전면 배치한다. 골프장갑, 골프공 등 라운딩 전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잦은 아이템을 카테고리/브랜드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신속하게 찾아보고 주문할 수 있다.
골프 아이템이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다는 점을 감안해 추천선물 코너도 마련했다. 쓱닷컴 바이어들이 제안하는 시즌별 추천 상품을 비롯해 유사 연령대, 성별의 고객들이 많이 선물한 아이템 위주로 큐레이션해 노출된다.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이 밖에 '카테고리별 베스트 브랜드', '골린이를 위한 꿀팁', '쓱닷컴이 추천하는 골프 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함께 구성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핑'의 베스트셀러 'G425 드라이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캘러웨이' 크롬소프트 트리플트랙 골프공을 한정수량 증정하며, '핑' 우드/유틸리티/아이언세트 구매시 구매 금액의 5%를 SSG머니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송구호 SSG닷컴 매장서비스기획팀장은 "온라인 골프용품 시장 활성화를 위해 관련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