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522가구 규모 공급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522가구 규모 공급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 우미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경기도 파주시에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를 공급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파주 운정3지구 A33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이다. 단지는 내년 12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됐다. 인근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운정역이 예정돼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인근에는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자리하고 있으며, 심학중, 고교예정부지도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 아울렛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함께 전 가구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 내부설계로는 현관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주방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27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월9일부터 1월12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해야 한다.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파주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