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AXA손해보험,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 개정 출시

가입 문턱 낮추고 보장체계 확대

[파이낸셜뉴스]
AXA손해보험,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 개정 출시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 상품을 개정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은 기존 보험 가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연령층을 위해 보험 가입 진입장벽은 낮추면서 다양한 특약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 개정으로 가입 고객은 필요에 따라 질병 이외의 상해와 관련된 보장항목들도 자유롭게 추가 구성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상해사고로 인한 피해까지도 집중적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상품은 건강 상태에 대한 세 가지 심사 질문에만 답변하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 보험이다.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의사소견 △2년 이내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인한 진단, 입원 또는 수술 여부 총 세가지 조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가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담보구성(플랜) 확대 개편을 통해 기존 상품이 질병 보장에 초점을 맞춘 것과 달리, 응급실내원비, 일반상해응급실내원비, 깁스치료비, 5대골절진단 및 수술, 골절진단의료비용, 일반상해골절수술, 일반상해사망 등 상해와 관련된 특약까지 추가해 폭넓게 보장한다. 특히 고연령층일수록 일상 생활 및 야외 활동에서 낙상 사고 등 각종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만큼 상해 관련 특약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