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코웨이에 따르면 '코웨이 페스타' 일환으로 비렉스 안마베드 혹은 척추베드를 10일 간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은 코웨이 페스타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코웨이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체험 시 체험 전용 제품을 고객 집에 설치하며 체험비는 전액 면제된다. 프로모션은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체험한 뒤 제품을 구입하면 코웨이 페스타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고객들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 초기 준비된 물량을 넘어서는 신청이 접수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코웨이 페스타는 이사와 웨딩 시즌을 맞아 준비한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이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