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이스크림에듀-매쓰홀릭, AI 학습 콘텐츠 제휴 '맞손'

아이스크림에듀-매쓰홀릭, AI 학습 콘텐츠 제휴 '맞손'
지난 2일 서울 서초구 아이스크림에듀 본사에서 이윤석 아이스크림에듀 대표와 김영희 매쓰홀릭 대표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파이낸셜뉴스] 아이스크림에듀가 매쓰홀릭과 인공지능(AI) 학습 콘텐츠 제휴 및 고객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3일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매쓰홀릭과 콘텐츠 제휴 등 전략적 협업을 통해 신규 회원을 확대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협약으로 아이스크림에듀는 매쓰홀릭을 사용하는 학원에 초등학교 3~6학년 대상 국어, 사회, 과학 학습 콘텐츠 '하루30 국사과'와 초등 영어 어휘력 향상을 위한 '케찹보카' 등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아이스크림에듀가 운영하는 학원 및 공부방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서는 맞춤형 AI 수학 학습 플랫폼 매쓰홀릭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매쓰홀릭은 하루 120만개의 학습 데이터를 딥러닝해 학습 진단 및 개별 학습을 관리부터 다른 문제은행에서는 볼 수 없는 유형 분류, 점수 예측 및 분석, 학습 추천까지 수학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AI 학습 콘텐츠를 제휴하며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오프라인 학원시장 확대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