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쿠팡이 캠핑·피크닉 시즌을 맞아 식품 및 스낵, 음료 등을 할인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캠크닉(캠핑+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관련 식품들을 준비했다.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식품 및 스낵, 음료부터 도시락 준비 재료, 체력증진을 위한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할인 제품으로는 연세우유 스위플 사과음료 200ml(24개) 1만710원, 배스킨라빈스 쿠키앤크림 우유(190ml) 24개 1만5520원 등이 있다.
특히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영양간식 '순수한집'의 곤약쫀드기는 14일부터 20일까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4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상품은 쿠팡 앱에서 '캠핑피크닉식품'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캠핑이나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만큼 관련 식품 구매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와우회원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캠핑&피크닉 SALE'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가전·디지털 상품을 비롯해 스포츠/레저, 푸드까지 캠핑 및 피크닉에 필요한 다양한 인기 용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