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 패밀리 혜택을 한꺼번에 담아" 14~23일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롯데 패밀리 혜택을 한꺼번에 담아" 14~23일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파이낸셜뉴스] 롯데온이 연중 최대 규모 행사 '롯데온(ON)세상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 최대 9만명 고객이 롯데 계열 상품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역대 최다 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3일 롯데온에 따르면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열흘 동안 열리는 롯데온(ON)세상 쇼핑 페스타는 롯데 계열사 혜택을 한데 담아 최대 9만명에게 할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준비했다. 롯데멤버스를 비롯해 롯데리아와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와 롯데월드,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까지 롯데온세상 쇼핑페스타에서 전례없던 다양한 혜택을 경품과 할인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 오후 8시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123층 꼭대기에 빨간 조명이 들어오면,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된다. 롯데온 앱(APP)에서는 14일부터 23일까지 매일 20시부터 24시까지 4시간 동안 '월클딜(월드클래스 타임딜)'을 진행한다. 첫째 날 14일(월)과 21일(월)에는 특별히 롯데온이 제작한 '럭키박스'를 1만1천원에 선착순 5천명에게 할인 판매한다.

14일부터 23일까지 매일 밤 20시에서 24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월클딜'에서는 롯데잇츠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 50% 할인쿠폰을 선착순 4만명에게 발급하며, 세븐일레븐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최대 20% 할인가에 3만명에게 판매한다. 여기에 롯데시네마 관람권 5000장, 롯데칠성/주류의 클라우드 클리어 2500세트, 롯데GRS 모바일 1만원 상품권 1000장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 500매도 할인판매 한다.
롯데 계열사 상품만 할인하는 것은 아니다. '미경산 한우'와 'GGPX 패딩 베스트' 등 패션과 뷰티, 스테디셀러 식품과 일본직구상품을 비롯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이번 시즌 롯데온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롯데온 측은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대 9만명에 달하는 고객이 롯데 패밀리 상품을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는 연말 쇼핑 축제인 만큼,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