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네이버 쇼핑 페스타(네쇼페)에 참가했다.
14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리뷰 및 고객 선호도 분석에 기반해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닥터지 쇼핑 페스타'를 기획했다. 네쇼페는 네이버 쇼핑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기프트 세트, 블랙 스네일 크림 2개 세트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지난해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한 수분 진정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크림 역시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넘어서며 국내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세트, 블랙 스네일 크림 2개입을 2만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혜택을 마련했다. 제품 한 개 당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선크림 등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골라 1만~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닥터지 쇼핑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 등 가을철 피부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일본과 미국, 베트남 등 13개국에 진출한 K뷰티 기업이다. '1인 기업가 육성', '일·가정 양립' 등 인재경영으로 주목을 받는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