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에이수스, 여의도에 'AI PC 체험존 팝업' 마련한다

에이수스, 여의도에 'AI PC 체험존 팝업' 마련한다

에이수스가 오는 24~26일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아트리움 광장에서 에이수스 ‘AI PC 체험존 팝업’을 마련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간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놀라운 일상, 에이수스 AI PC와 함께’ 슬로건을 바탕으로 에이수스 AI PC 및 AI 프로그램 체험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체험 공간은 에이수스 젠북 제품과 인텔 AI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젠북 제품 체험존’ 및 ‘AI 프로그램 체험존’을 비롯해 팝업 행사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존’으로 구성됐다.

‘젠북 제품 체험존’에는 최근 출시된 최신 인텔 루나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AI 컴퓨팅 성능을 보유한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S 14 OLED’는 물론 에이수스의 혁신적 기술력이 적용된 세계 최초의 14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듀얼 스크린을 탑재한 ‘젠북 듀오’,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화된 AI 기능을 발휘하는 ‘젠북 14 OLED’ 제품까지 다양한 AI PC 제품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 체험존 방문객을 위한 특별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방문객은 에이수스 젠북 제품과 생성형 AI 프로그램을 경험한 후 스탬프를 받고 개인 인스타그램 내 AI PC 체험존 방문 포스팅을 업로드하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참여자 모두에게는 에이수스 키보드, 에이수스 마우스,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