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55세대 0.1%만을 위한 ‘동탄 더힐’ 11월 1일 분양시작
동탄대로변 왕배산을 품고 동탄호수공원을 걸어서 누리는 도심속 배산임수
동탄신도시 유일의 용적률 100%, 3층이하 건축기준으로 압도적 상품우위 갖춰
홍보관 內 단독주택 유명건축가 소개 및 이태리 주방가구 브랜드 Euromobil도 전시
동탄더힐_조감도
대한민국 1등 디벨로퍼인 엠디엠이 부촌명당이라는 컵셉에 걸맞는 하이엔드 단독주택용지 ‘동탄더힐’을 오는 11월 공급한다. ‘동탄 더힐’은 단지 바로 뒤 왕배산이 자리잡고 지대가 높고 사시사철 산에 둘러쌓여 있으며 단지 옆 산책로를 통해 왕배산 매일 산책하고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프리이빗한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남쪽으로는 55만평에 달하는 동탄호수공원을 도보 10분 거리 내에서 누리는 블록형 단독주택단지다.
특히 더 힐이란 단지명 같이 도심속에서도 자연으로 둘러 쌓인 높은 지대에서 상위 0.1% 부자만이 모여 럭셔리한 라이프를 누리는 단지란ㄴ 설명이다.
총 55세대의 전용필지 90~150평형대로 구성되어 동탄 단독주택용지 중 최대면적에 해당하며 용적률 100%, 3층 이하의 건축조건(타단지 용적률 80%, 2층 이하)으로 전용 100평 분양시 용적률 20%만큼 20평 더 지을 수 있다는 압도적인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동탄대로와 접해 동탄역(SRT, GTX-A), 롯데백화점, 동탄호수공원 등 핵심인프라와 인접한 입지다.
‘동탄더힐’은 동탄2신도시 BD19블록(경기도 화성시 산척동 일원)에 총 대지면적 25,487.60㎡(구 7,710평)에 각 필지별 전용면적 300㎡~525㎡(구 90평~160평) 55필지 규모로 이달말(10월) 착공에 돌입하여 2025년 7월 준공예정이다. 국내 최대 디벨로퍼 ㈜엠디엠이 시행하는 ‘동탄 더힐’은 토지대 392억을 PF없이 전액 현금납부하고 착공에 들어가 안정적인 사업형태를 띠고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믿고 분양받을 수 있는 사업이다
동탄대로변에 위치하며 동탄역에 빠르게 접근하고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편의시설 이용에 용이하다. 또한 동탄역 SRT, GTX-A를 통해 서울 수서까지 19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동탄 더힐’ 바로 앞에 정거장이 조성되는 ‘동탄트램1호선(2029년 개통예정)’을 통해 ‘동탄 더힐’에서 동탄역까지 3정거장 만에 도달할 수 있다. GTX-A 전구간 개통되는 시점이 되면 동탄역을 통해 삼성역까지 소요시간이 35분으로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에코라이프가 실현될 단독주택의 로망과 아파트의 보안과 편리함이 결합된 ‘블록형단독주택용지’로 공급된다. 일반 단독주택과 달리 보안 시큐리티가 강화 적용된다. 단지 내 게이트 및 CCTV등이 설치되고 공동으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하면서도 편리한 생활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총 55필지로 조성되는 ‘동탄더힐’은 단지의 레벨차(최대 15M)를 활용해 전체 단지가 일조 및 채광에 유리한 친남향으로 집을 지을 수 있도록 방사형으로 배치하였다.
모든 필지는 지상에 3M를 들어올려 용적률 및 층수에 산입되지 않는 벙커형 지하주차장을 계획하여 지상 1층에 주차없이 마당정원 또는 수영장 등을 조성할 수 있게 했다. 지상 1층의 마당정원에는 조경을 비롯한 수영장, 바비큐장, 홈캠핑장 등 가족들만의 공간에 자녀 및 반려견이 층간 소음없이 마음껏 뛰놀수 있는 프라이빗한 꿈의 정원을 만들 수 있고, 특히 단독주택의 로망중 하나인 ‘벙커형 지하주차장’에는 주차장을 비롯한 유틸리티 공간을 마음껏 커스텀 할 수 있다.
영화관이나 스크린골프, 화방, 공방 등의 취미룸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꾸밀 수 있다.
한편 ‘동탄 더힐’ 블록형 단독주택은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달리 별도의 청약이나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필지를 바로 계약할 수 있고 중도금 30%를 무이자로 대출 받을 수 있다.
‘동탄 더힐’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고 홍보관 내에는 단독주택 전문 유명 건축사사무소를 소개받을 수 있고 이태리 유명 주방가구 Euromobil 및 프리미엄 욕실브랜드 Gessi의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