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새로운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했다. 새로운 캐릭터 코비는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제작했다.
28일 코웨이에 따르면 코비는 혁신적인 정수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물방울 모양 캐릭터다.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나눔 활동이 많아질수록 물로 채워지는 특별한 몸을 가진다. 코웨이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캐릭터 이름은 사회공헌 비전을 담아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는 문장 영어 약자를 따서 만들었다. 코비는 향후 코웨이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폭넓게 활용된다.
코웨이는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회공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코비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코비 사회공헌 활동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일 코웨이 사회공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임직원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새로운 캐릭터 코비를 제작했다"며 "앞으로 코비를 통해 소비자와 친근하게 소통하고 환경보호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