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EOS R 시스템 카메라 및 RF 렌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전 세계·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21년 연속 1위 수성을 기념하는 한편 다가오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EOS R 미러리스 카메라 및 RF 렌즈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제품에 따라 △여행의 감성도 역시 캐논!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나만의 화각을 완성하다, RF렌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등 총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대상 기종은 인기 풀프레임 카메라 5종(△EOS R3 △EOS R5 △EOS R6 Mark II △EOS R8 △EOS RP)과 APS-C 카메라 4종(△EOS R7 △EOS R10 △EOS R50 △EOS R100) 등 총 9종이다. RF 렌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사진과 영상 모든 영역에서 압도적인 광학 성능을 갖춘 표준 줌 렌즈 RF24-105mm F2.8 L IS USM Z부터 △실내 음식·인물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RF35mm F1.8 MACRO IS STM을 포함해 총 21개의 RF 렌즈 제품이 대상이다.
캐논코리아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1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카메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자동 촬영 카메라 ‘파워샷 픽(PowerShot PICK)’ △컨트롤 링 마운트 어댑터 EF-EOS R △익스텐션 그립 EG-E1 △C LOGUE 미니 사각 카메라백 △정품 배터리 △샌디스크 CFexpress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으며, 렌즈 구매 고객 대상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제품별 상이하며 일부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21년 연속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에 걸맞은 리더십을 이어가는 기업으로서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캐논 EOS R 시스템으로 특별한 순간을 아름답게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