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와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볼까".. 아영FBC, 더현대 서울 와인 팝업

"와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볼까".. 아영FBC, 더현대 서울 와인 팝업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 홍보 이미지. 아영FBC 제공

[파이낸셜뉴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와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9월 파이퍼하이직 레어 팝업 스토어에 이어 두번째다.

팝업에서 식전주로 좋은 모스카토 와인과 샴페인, 어떤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레드와인까지 엄선해 모임과 파티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부스안에서 아영FBC의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파이퍼하이직 뀌베브뤼를 비롯해 달콤한 와인을 찾는 고객을 위해 빌라엠 시리즈 3종 (빌라엠, 빌라엠 로소, 빌라엠 썸)을 선보인다.

특히 빌라엠 썸은 글라스 패키지로 구성해 현장에서 바로 선물하기에 좋다. BTS 멤버 진이 이연복 셰프에게 선물해 'BTS 진의 와인'으로 유명해진 '더 페데럴리스트 카베르네소비뇽'과 가장 존경받는 미국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의 오마주를 라벨에 넣은 '더 페데럴리스트 어니스트 레드 블렌드'를 선보인다.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산타클로스, 루돌프 사슴, 눈사람 모양을 본따 제작한 크리스마스 와인커버 3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까지 운영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더 현대 서울에 방문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즐기고 모임과 선물로 좋은 아영FBC의 와인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