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이 자사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의 새 모델로 아이돌 그룹 NMIXX의 해원을 발탁하며, 이를 중심으로 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름다움에도 기초체력이 필요하다’라는 메시지로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비비랩의 주력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S’의 효과를 스토리 형식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해원은 기초 체력 관리를 위해 스트레칭을 하고,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저분자 콜라겐 S’를 섭취하며 변화의 과정을 보여준다. 제품 섭취 후 영상은 애니메이션과 같은 형식으로 전환되어 해원의 모습이 내면으로부터 변화를 겪는 모습이 드러난다. 이러한 연출을 통해 비비랩은 ‘저분자 콜라겐 S’가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기초 케어의 중요성을 젊은 감각으로 표현해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비비랩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인 SF3X-7®이 주목된다. SF3X-7®는 아르기닌과 글루탐산, 알로에베라 등 7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특허 포뮬러로, 피부 건강과 뷰티 컨디션을 집중 관리해준다.
여기에 두 번의 효소가수분해 공법을 통해 입자가 잘게 쪼개진 저분자 콜라겐과 프리미엄 비타민C가 함께 담겨 있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전국 올리브영과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한 ‘저분자 콜라겐 S’의 홍보 차원에서 제작되었으며, 레트로 무드의 마법소녀 콘셉트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의도도 담겼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젊은 소비층과 공감대를 형성해 ‘저분자 콜라겐 S’를 일상의 뷰티 루틴으로 습관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