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TV 제공]
[편집자주] 나한테 꼭 맞는 보험, 카드 상품은 찾고 싶은데 직접 알아볼 시간과 여유가 없었던 독자님들을 위해 파이낸셜뉴스가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금융 多있소' 코너는 '금융권 다이소'를 지향하며 세상 모든 보험, 카드 신상품과 아직 충분히 알려지지 못해 선택받지 못했던 '히든' 상품까지 알차게 소개해드립니다. 내 취향에 딱 맞는 보험과 카드를 PICK할 준비가 되셨나요?
[파이낸셜뉴스] 바야흐로 연말입니다.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시즌이 도래했는데요, 당연히 지출도 쭉쭉 늘어나겠죠? 그렇지만 지금 소개하는 신용카드는 모두 연말에 2배로 혜택을 제공하는 '알짜 카드'라는 말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우리카드 'D4카드의정석Ⅱ'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바셋 4곳에서 무려 55%를 할인해주는 대표적인 카페 할인카드랍니다.
11월~12월 동안 커피 할인한도가 2배로 늘어나는데요! 월 커피 할인한도가 1만1000원인데 연말에는 2만2000원으로 늘어난다고 보면 되겠죠? 횟수제한도 없어서 카페 이용이 잦아지는 연말에 여러 번 커피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신한카드 Point Plan'은 지출이 많아지는 12월과 5월에는 적립한도 1만점을 더 제공해요. 전월실적에 따라 월 1만~5만점 적립한도를 적용하는데요, 여기에 12월과 5월에는 1만점씩 추가되는 구조랍니다. 전월실적 40만원 기준이라면 1만점에서 2만점으로 적립한도가 2배 늘어나는 셈이죠. 모든 적립 혜택을 챙긴다면 1년에 최대 80만점까지 포인트로 돌려받아요.
연말 이후 살림도 걱정이신 독자님들을 위해 할인·적립 2배 혜택 카드 외에 특별한 달 할인혜택이 더블로 늘어나는 카드도 소개할게요. 하나카드의 '에너지 더블 카드'는 에너지 소비가 많은 달에 에너지 공과금의 할인한도를 2배로 제공한답니다. 에너지 소비가 많은 달에는 난방비가 많이 나오는 2월과 3월, 그리고 냉방비가 많이 나오는 8월과 9월이 해당되는데요, 이 기간에 자동이체하는 에너지 공과금은 10% 할인을 할인한도 2배로 늘려서 제공해요.
'KB국민 My WE:SH 카드'는 사용자의 생일 월에 내가 원하는 혜택으로 선택 가능한 '더욱 진심 서비스'의 할인한도가 2배로 늘어나요. 배달앱, 커피, 영화관, 미용실, 스포츠, 온라인서점 등 다양한 업종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선택 서비스의 할인한도가 2배로 늘어나는 'KB국민 Our WE:SH 카드'도 있어요.
오늘 유익하셨나요? 다음 주에 여러분의 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또 다른 상품으로 돌아올게요!
#연말 #송년회 #할인적립 #2배 #카드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