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90만건 임상 실력 인정"… 케어놀로지, 올리브영 진출

"90만건 임상 실력 인정"… 케어놀로지, 올리브영 진출

[파이낸셜뉴스] 케어놀로지(Carenology95)는 지난 7일부터 올리브영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에 제품이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케어놀로지는 온라인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다양한 연령대 고객과의 접점도 넓히고 있다.

올리브영의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검증되고 특허 등을 보유한 경우에만 입점할 수 있다. 케어놀로지는 임이석테마피부과 임이석 대표원장이 30여년간 90만건 이상의 임상을 기반으로 수많은 피부 고민 해결 베이스를 개발한 브랜드 기술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 입점이 가능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올리브영 강남우성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리블루 밸런싱 크림 인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 7종이다.
이들 제품은 실제 임이석테마피부과에서 시술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가정에서도 피부 문제를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엄선됐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본사 제품력을 인정받게 됐다"며 "올리브영 강남우성점 입점을 시작으로 11월 내에 또 다른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어놀로지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펼치고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