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7일까지 베이컨트 성수에서 진행하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한다.
15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지는 올해 크림 및 남성 로션, 필링 및 스크럽, 클렌징 폼 부문 등에서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브랜드로 인정받아 이번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1년에 세 번 진행하는 뷰티 축제로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제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다. 특히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쿠팡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뷰티 체험관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가, 메인존 구역에서 △블랙 스네일 크림 및 레티놀 앰플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등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남성을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를 전시한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000만개를 넘어선 닥터지 대표 보습 크림이다. 올해 3·4분기까지 매 분기 쿠팡 젤·크림 부문 판매 1위 자리를 이어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메가뷰티쇼에서도 닥터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닥터지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블랙 스네일 크림을 포함한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레드 블레미쉬 시카 S크림 2X 등 인기 크림 제품을 주차별로 1만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올 한해 닥터지가 크림, 클렌징 폼, 남성 로션, 필링 및 스크럽 등 다양한 기초 제품 카테고리에서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메가뷰티쇼 참여를 통해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