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edm유학센터 '해외대학연구소' 서비스 오픈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업계 최초로 해외대학 입학전문 컨설팅 센터인 'edm해외대학연구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edm해외대학연구소는 학생들이 해외대학 진학을 통해 보다 돋보이는 사회 구성원으로 발전하고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향후 edm유학센터의 해외대학 입학전문 컨설팅 센터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학생들의 성공적인 해외대학 진학을 위해 개인별 지원전략 수립, 맞춤 진학지도 실시 등 서비스를 시행하고 학교와는 긴밀한 파트너쉽을 구축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해외대학 진학 컨설팅은 구체적으로 학생의 가치관과 적성, 경험, 경력을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이후 학생의 성적과 지원대학, 학과를 분석해 개인별 지원전략을 수립한다.
그런 다음 개인별 진학준비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프로세스별 컨설팅을 실시하는 동시에 환경변화에 따른 대응전략을 수립함으로써 맞춤 진학지도를 한다.

이 같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edm해외대학연구소는 지속적으로 영국과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 학사 및 석·박사 과정 진학을 위한 개인화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edm해외대학연구소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