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는 한 달마다 좋은 유학프로그램을 선정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유학기획전 'GOOD to go'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처음 실시되는 유학기획전 'GOOD to go'는 취업·인턴십 프로그램과 영어 JOB(잡)는 어학연수로 구성됐다. 취업·인턴십 프로그램은 미국 인턴십 전문학교인 인트락스의 인턴십 과정인 'CPA'(Career Preparation Activity)와 캐나다 600여개 회사와 연계된 INCIST 인턴십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또 영어 잡는 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는 일반 영어연수 후 귀국 이후를 준비하는 3개월 정도의 기간동안 아이엘츠(IELTS), 토플(TOEFL), 캠프리지 대학 준비를 할 수 있는 우수 영어시험준비학교가 소개됐다.
edm유학센터는 향후 매월 유학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실시, 고객들에게 유익한 유학 프로그램을 꾸준히 소개해 나갈 방침이다.
유학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다양한 학생들이 유학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다 유학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유학 준비생들이 제대로 된 정보를 접하지 않으면 자신에게 맞는 유학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어렵다"며 "유학 준비생들이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이고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유학기획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유학준비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