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찌는 듯한 무더위를 잊게 하는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듀오는 홈페이지(www.duo.co.kr)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여름맞이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오는 안영미, 허안나, 김영희 등 유명 개그우먼이 대거 출연해 화제인 뮤지컬 '드립걸즈' 공연에 싱글 남녀 10쌍(1인 2매)을 초대한다. 올해로 시즌 4회째를 맞이한 '드립걸즈'는 15일(토)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신한카드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2015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뮤지컬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의 앙코르 공연 초청 이벤트도 있다. 듀오 고객 20명에게 9일(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리는 '곤, 더 버스커'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시대에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겨보게 하는 작품도 준비했다. 듀오가 22일(토)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펼쳐지는 화류비련극 '홍도' 초청권을 무료로 배부한다.
또 스타 연출가 고선웅의 또 다른 화제작, '강철왕' 초대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23일(일) 대학로예술극장에서 상연하는 '강철왕'을 무료로 관람할 기회다.
한편 듀오는 휴가철에 읽기 좋은 도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다. 듀오 고객에게 관계에 관한 지혜를 담은 삶의 지침서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20권)와 영미권 대베스트셀러로 화제가 된 스릴러 소설 '걸 온 더 트레인'(20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와 전화(02-559-6345)를 통해 가능하다.
lionking@fnnews.com 박지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