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www.duowed.com)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리바트 스타일샵에서 '대전 듀오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대전 충남 지역 예비부부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듀오웨드와 리바트, 삼성전자 등이 마련했다. 가전과 가구 등 신상 혼수를 비롯한 웨딩패키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과 웨딩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2015년 가을·겨울(F/W) 국내외 명품 드레스 전시도 눈길을 끈다. 최신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해외 명품 라인으로 스티븐 유릭, 얼루어, 마뉴엘모타, 안젤리나파센더, 빅토르하퍼, 에디케이가 국내 명품 라인으로는 이주드레스, 브라이드손윤희, 클라라, 누벨마리에, 쥬빌리브라이브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현장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4명을 추첨해 삼성전자의 아기사랑 세탁기, 스마트 오븐레인지, 청소기를 선물한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선착순 50커플에게 바디샵 3종 선물 세트를 증정하며, 3~6개월 무이자가 가능하다.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을 포함한 웨딩패키지 할인 행사도 다양하다. 현장 계약 시에는 최대 40만원 할인, 최대 52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허니문, 한복, 예물은 최대 30% 할인 및 품목별 업그레이드 서비스 혜택이 있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양일간 선착순 방문 고객 각 20커플에게 테팔 후라이팬 세트 또는 핸디 청소기를 선물한다.
한편, '대전 듀오웨딩·혼수박람회' 무료참가신청 및 이벤트 참여는 듀오웨딩힐스 홈페이지 (www.duoweddinghills.com)나 전화(042-472-0733)로 하면 된다.
lionking@fnnews.com 박지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