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듀오웨드, 제 24회 웨딩페어 개최 '부티크 앤 갤러리'

듀오웨드, 제 24회 웨딩페어 개최 '부티크 앤 갤러리'
듀오웨드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대치동에 위치한 화이트도어 웨딩 & 갤러리에서 '제 24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웨딩 부티크 앤 갤러리(wedding boutique & gallery)' 스타일로 꾸며졌다. 복잡한 일련의 결혼 준비 과정을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미술 전시회처럼 전문가가 안내하는 결혼식 큐레이팅 서비스가 특징이다. 다양한 전시와 체험부스에서 각종 웨딩상품을 편리하게 관람하고 비교할 수 있다.

웨딩드레스 전시전에서는 유럽 및 미국의 수입 명품 드레스인 이네스디산토, 리비니, 암살라, 캐롤리나헤레나, 로모나 케베자 등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2016 S/S 웨딩 트렌드를 담은 웨딩스튜디오 전시장에서는 콘셉트별 웨딩 화보와 스타들의 웨딩 화보를 볼 수 있다.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에서는 웨딩드레스 피팅,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이 가능하다.

선착순 1000커플에게는 '듀오웨드'와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탈 웨딩주얼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목걸이, 귀걸이 등 결혼예물 4종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하며 현장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유럽, 몰디브, 칸쿤, 하와이, 발리 등 인기 지역의 허니문은 최대 30% 할인해주고 파리, 로마, 칸쿤 등의 허니문에서는 스냅촬영을 무료로 지원한다. 한복 최대 30% 할인, 예물 최대 30% 할인, 청첩장 최대 70% 할인 등 혼수 예물 특전도 준비했다.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