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업체 ‘듀오웨드’가 7월 16일부터 17일 이틀간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제25회 듀오웨딩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비부부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유명 웨딩 업체 100여 개가 한 자리에 모였다. 웨딩 전문가들은 이틀 동안 3000여 명의 예비부부에게 취향과 예산에 맞는 최신 웨딩 상품 정보를 제공했다.
2017년 봄, 여름 시즌 웨딩 컬렉션 전시장과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은 이 날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최신 인기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직접 입어볼 수 있어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듀오웨드는 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 신한카드와 제휴해 ‘웨딩콜라보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대 25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50만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지는 실질적 혜택에 큰 호응을 얻었다. 추천 웨딩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최대 150만 원 할인과 추가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지원됐다.
웨딩홀 전문 검색 서비스 ‘텐웨딩홀’의 전문가를 통한 웨딩홀 견적 상담도 인기였다. 최대 1000만원 금액 할인과 상담 고객 50커플을 추첨해 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현장에서 상담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SK2 마스크팩, 러쉬 웰컴 입욕세트 등을 선물했다. 계약 고객에게는 필립스 비자퓨어, 소형가전, 포토테이블 액자세트, 허니문 앨범, 설화수 자음 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했다.
서정수 총괄 이사는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듀오웨딩페어가 25회를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예비부부가 최고의 신랑, 신부가 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golee@fnnews.com 이태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