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천호식품,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23일까지 특별 기획전 진행

천호식품이 오는 24일 미국 최대의 쇼핑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23일까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천호식품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14개 품목이 엄선됐다.

△녹용홍삼 △우먼솔루션 △흑염소한마리 △흑염소한마리 황제 △산수유 미라클 △마시는 산수유 △블루베리100 △흑마늘진액 프리미엄 △도라지100 △도라지배즙 △아로니아100 △진한석류 △3년강화사자발쑥 프리미엄 △양배추진액U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이 들어가 부모님의 기력보강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녹용홍삼, 우수한 품질의 흑염소만을 엄선해 담아 원기 회복을 도와주는 흑염소한마리, 갱년기 현상의 개선을 확인받은 기능성 석류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 우먼솔루션은 겨울철에 특히 사랑받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벤트 품목을 2박스 구매할 경우 30팩 기준의 동일제품 1박스가 추가 제공되며, 4박스 구매 시에는 60팩 기준의 동일제품 1박스를 증정한다.
단, 양배추진액U의 경우에만 2박스 구매하면 동일제품이 15팩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쇼핑몰 천호넷과 고객센터, 백화점 등 천호식품의 모든 구매처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추수감사절 이후 시작되는 미국의 최대 쇼핑 행사로, 최근 우리 나라에서도 하나의 소비 문화로 빠르게 정착하고 있다"면서 "특히 몇 년 전부터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중국의 광군제까지 한국의 소비자들을 흡수하기 시작하면서 11월은 국내 유통가에도 핫 시즌이 됐다"고 전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