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휴테크산업, ‘HUMAN’과 ‘休’의 뜻 포개 만든 합성어 [기발한 사명 이야기]

휴테크산업, ‘HUMAN’과 ‘休’의 뜻 포개 만든 합성어 [기발한 사명 이야기]
휴테크산업은 2007년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이념으로 설립돼 사람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휴테크의 '휴'는 한자의 '쉴 휴(休)'와 'HUMAN(사람)'이라는 두 개의 가치가 내재돼 있다. 모든 것은 사람을 향한다는 뜻으로 사람을 위한 디자인, 사람을 위한 기술을 통해 보다 가치 있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휴테크의 의지가 반영됐다.

브랜드 철학은 'Inspiration of your Life(당신 생활의 영감)'이다. 모든 고객이 1차적인 삶의 목표를 초월해 삶의 영감으로 빛나는 인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휴테크의 모든 디자인은 제품의 본질에 대한 성찰에서 시작되며 그를 뛰어넘는 가치를 통해 미래 디자인을 제시하고자 한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근간이 되는 원조 브랜드 '휴테크'와 프리미엄 가치를 내세운 안마의자 '카이', 신개념 힐링 퍼니처 '레스툴' 등 총 3개 브랜드를 갖고 있다. 이 중 '카이'는 휴테크의 대표 제품 라인으로, 휴테크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음파진동기술이 탑재된 SLS9과 SLS7 등을 통해 휴테크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남다른 미적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은 특정 주파수를 음파진동 자기회로와 마사지 매커니즘에 최적화시켜 마사지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한 기술이다. 물리적 압박에 근거한 기존 마사지에서 벗어나 음파를 이용함으로써 부드러운 마사지의 진동을 근육 속까지 전달한다. 휴테크는 국내 안마의자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가기술표준원 사이즈코리아 시범 사업자에 선정된 기업이기도 하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