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옥션, 온라인 만화축제 '옥션 만화쇼' 오픈

옥션, 온라인 만화축제 '옥션 만화쇼' 오픈

[파이낸셜뉴스] 옥션은 연중 단 한 번 개최하는 온라인 만화축제 '옥션 만화쇼'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 등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손잡고 슬램덩크, 귀멸의 칼날, 드래곤볼, 주술회전 등 명작으로 손꼽히는 만화를 비롯 90여 종의 인기 만화를 준비했다.

특히 옥션 만화쇼에서 '귀멸의 칼날 박스 세트'를 최초 출시한다. 또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세트' 코너를 통해 신규 출간 예정인 △고수를 선예약 판매해 9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여기에 △스파이 패밀리 △슬램덩크 △도쿄 리벤저스 △용비불패 등 엄선된 만화를 요일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원피스 △열혈강호 △더화이팅 △하이큐 등 다양한 만화를 준비했으며 △나 혼자만 레벨업 △인소의 법칙 △황제의 외동딸 세트 등을 비롯한 웹툰·웹소설도 함께 준비했다.

대표 만화 출판사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 있다. 대원씨아이에서는 '열혈강호 피규어'와 '슬램덩크 세트'를, 서울문화사에서는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학산문화사에서는 '내일의 죠' '공포의 외인구단' '고수' '미스터초밥왕 박스세트'를 증정한다.

서상범 지마켓 책문화사업팀장은 "추석을 맞아 모처럼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만화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