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이브네X드롭드롭드롭, 올리브영 단독 판매 기획세트 출시

[파이낸셜뉴스]
이브네X드롭드롭드롭, 올리브영 단독 판매 기획세트 출시

킨도의 여성용품 브랜드 이브네가 콜라보
킨도의 여성용품 브랜드 이브네(EVNE)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콜라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되는 이브네X드롭드롭드롭 콜라보 기획세트는 이브네 입는오버나이트(1+1)와 드롭드롭드롭 파우치로 구성되며 중형과 대형 총 2종으로 출시된다.

이브네 입는오버나이트는 잠을 잘 때 뒤척임이 많거나 활동이 많은 여성, 생리를 처음 시작해 패드형 생리대가 낯선 학생 등을 위한 팬티형 생리대로, 입체적인 3D 디자인과 후면 엘라스틱 밴드로 빈틈없이 밀착돼 속옷을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촘촘한 에어홀과 5중 멀티 레이어로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고 생리혈이 다시 묻어나는 역류현상을 줄여주고 사이드 커버와 스트링 가드로 옆 샘을 방지한다. 후면에는 390㎜의 길고 넓은 흡수체를 적용해 샘 방지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실험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안전성까지 입증받았으며, 개인 체형에 따라 중형 또는 대형을 선택할 수 있다.

감각적인 패턴 플레이로 사랑받는 드롭드롭드롭은 이번 콜라보 기획세트를 통해 2024년 첫 출시 패턴인 '비마이 원더랜드'가 적용된 파우치를 선보인다. ‘비마이 원더랜드’ 패턴은 행운과 사랑을 연상시키는 클로버와 하트, 여기에 기분 좋은 긴장감을 가져오는 글로리를 모티브로 한 최신 패턴으로, 중형 세트에는 베이지 컬러로 디자인 된 파우치를, 대형 세트에는 퍼플 컬러로 디자인 된 파우치가 포함된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