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에이피알, 포맨트 첫 단독 팝업스토어 ‘허그몬 하우스’ 홍대입구역에 열었다

에이피알, 포맨트 첫 단독 팝업스토어 ‘허그몬 하우스’ 홍대입구역에 열었다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이 만드는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첫 팝업스토어 ’허그몬 하우스‘를 열었다.

3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허그몬 하우스는 홍대입구역 인근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위치하며 오는 17일까지 운영된다.

에이피알은 포맨트 브랜드를 론칭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소비자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이색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팝업은 포멘트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링 제품인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를 테마로 기획됐다. 포맨트는 코튼허그 향 특유의 포근함과 부드럽고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허그몬’ 캐릭터를 통해 순백의 소품, 부드러운 천 등을 곳곳에 배치했다.

허그몬 하우스는 깨끗하고 순수한 존재인 허그몬을 찾아가는 여정을 총 3가지 공간으로 담아냈다. 첫 번째 공간에서는 하얀 천으로 둘러싸인 코튼 터널을 연출했으며, 두 번째 공간에서는 포근한 천으로 뒤덮인 배, 하얀 산호초 등을 통해 신비한 여정을 전달하고 있다. 마지막 공간에서는 부드러운 나무로 장식된 허그몬 하우스에서 초대형 허그몬이 방문객을 따뜻하게 맞이한다.

에이피알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허그몬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기프트 제공, 제품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즌, 백야, 첫눈 에디션 등 역대 코튼허그 리미티드 에디션도 한정 수량으로 다시 제공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첫 단독 팝업인 만큼 포맨트의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브랜드 감성까지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